공지사항

`25학년도 대학 입학전형(수시, 정시) 합격자 등록금 납부기간을 다음과 같이 안내합니다.

 

1. 납부대상 및 등록금액

  - 납부대상: 대학 입학전형(수시, 정시) 합격자

  - 등록금액 기준: '25학년도 등록금 책정 기준(붙임 참조)

 

2.  납부기간 및 수납기관

  - 납부기간: `25. 2. 10.(월) ~ 2. 12.(수)<은행 영업시간 내>

     * 상기 납부기간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합격이 취소됨

  - 수납기관; 농협 전 지점

  - 납부방법: 가상계좌, 인터넷뱅킹 등 납부

    * 신입생은 신용카드 및 분할납부 불가

 

3. 등록금 고지서 교부

  - 교부방법: 진학사 사이트에 접속 후 출력(우편발송은 하지 않음)

  - 교부기간: '25. 2. 7.(금) 17:00 ~ 2. 12.(수)

 

4. 안내사항

  - 등록금(재무과): 043-261-2047

  - 장학금(학생과): 043-261-2027~2028

  - 학자금 대출(학생과): 043-261-2028

  - 동문회비(총동문회): 043-261-3121

  - 학생회비(학생과 및 각 대학 학과사무실): 043-261-2020(학생과)

  - 교재비(출판부): 043-261-2952

  - 기숙사비(학생생활관): 043-261-2926

 

5. 기타사항

  - 등록금 전액 면제자로서 등록금액이 "0"원인 합격자도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 등록금 고지서 출력시스템을 접속하여 "0원 결제" 버튼을 클릭하여야 등록이 완료

  - 합격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은 2. 13.(목) 10:00부터 가능함.  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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